2016년 6월 8일 수요일

내가 봤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에 단연 최고임

내가 봤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에 단연 최고임


한국에서만이지만.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 희망도 얻을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. 대박 추천입니다!!. 지금 4번 정도 보는 중 진짜 질리지 않는 영화·거짓말안치고, 20번째 보고도 지루하다는 느낌이 안 든다…. 다른 말 필요 없다……. 영화보면서 눈물 흘린 적 별로 없다…. 흔한 한국식 코미디 영화 모습도 있지만, 보다 짜임새 있다….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작·진짜 내가 봤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에 단연 최고임 !.OST로 귀는 즐겁다만, 눈은 즐겁지 않은 외모지상주의. 지금까지한 15번은 본 거 같지만 여전히 재밌고 감동 있는 영화.


막댓~…. 재미있고또보고싶은거같아요. 김아중 진짜 예쁘다…. ㅜ한나가 제니 보다 더 인기가 많아진 이유는 솔직함 속의 순수함과 그리고 사람들에게 희망을 줘서 그렇지않나 싶다. 내가 본 한국영화 중에 제일 재밌다. 굿 노래도 너무 좋다 진짜 좋은 영화다…. 진짜 성형 고백할 때, 친구 아빠 자기 버렸다고 할 때랑 친구가 노래 대신 불러줄 때랑 아빠 껴안을 때 계속 흘렸다. 옛날 영화라 좀 오글거리는 게 보여도 그 당시였으면 무조건 이 별점 줬을 듯. 흐흐 정말 재밌게 봄. 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. 최고의 노래 최고의 배우들^^. 그리고 감동적임. 아무리 봐도, 내용을 이미 다 알아도 그 재미가 그대로 있고 사라지지 않는 영화인듯하다…. 영화 보는 내내 재미있었고 감명까지 받았다. 개꿀잼 김아중 너무 예쁘다. 지금 TV에서 방영 중인데 역시 10년이 더 지난 지금 봐도 재밌고 가슴이 뭉클하네요…. 진짜 내 생에 정말 좋은 영화 영화이고 멘토인 것 같다 외모지상주의인 시대에 살찐 사람들은 공감할 수 있다 벌써 20번 본 것 같은데도 지겹지가 않고 슬픔과 감동이다 봐도 봐도 눈물이 나온다….


남여비쥬얼 끝장 판 영화다. 거의 10년이 다 돼간 영화지만 외모지상주의는 여전하다. 이영화. 가히 명작 중에 명작이다. 그리고 김아중 연기소화력에 또 한 번 놀랐다..지금 티브이에 재방해서 보는데 어떻게 봐도 봐도 재밌느냐 내 기준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임 이때 극장에서 못 본 게 한이다…. 몇 번이나 돌려봤던 영화^^.10년 전으로 돌아가면 무조건 김아중 팬이 됐을 것이다. 마음속을 파고들었다…. 아 진짜 슬퍼 ㅠㅠ 그리고 OST도 진짜 맘에 드네요!. 공든 탑도 무너질 수 있다. 성형수술을 부추기는 못된 영화. 이 영화 딱 내 스타일. 계속봐도 질리지 않고 신선한 영화. 50번 봤는데 질리지 않는구만... 김아중 진짜 예쁘다…. 정말 매년 보고 싶어서 저절로 봤던 거 또보고. 잘 만든 영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